티스토리 뷰

목차

    꽃샘추위가 지나가고 봄이 왔습니다. 이제 4.5월은 결혼시즌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. 막상 결혼식에 가려고하면 뭘 입고가야하나 고민에 빠지게 됩니다. 그래서 이번엔 하객룩을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. 가성비 좋은 spa브랜드인 자라(zara)에서 골라보았으니 결혼식이나 돌잔치등 가족행사등 일정이 있으신분들은 참고 하시기바랍니다. (주관적인 추천임)

     

    1.스트럭처미니원피스

     

    가격은 109,900원. 사이즈는 XS(44)~XL(88)까지 있습니다.

     

    보통사이즈보다 짧게 나왔다고 합니다. 결혼식,상견례,기타 여러 모임에 입어도 예쁜스타일인것 같습니다. 

    데이트 룩으로도 좋을것같네요. 여성스러움이 묻어나는 원피스입니다.

     

    2.메탈릭자켓 + 크림색 데님팬츠

    자켓 사이즈는 XS(44)~ XL(88)까지 있고, 가격은 89,900원입니다

    팬츠 사이즈는 XS(24)~ XXL(34)까지 있고, 가격은 59,900원입니다. 보통사이즈보다 크게 나왔다고 합니다. 

     

    결혼식에 꼭 원피스만 입어야 된다는 법칙은 없으니 개성에 맞게 깔끔하게 입으면 되겠지요. 저는 이런스타일도 예쁜것 같습니다. 

     

    3.콤비 더블웨이스트 팬츠 + 시퀸 재킷

     

    기본적인 스타일 이지만 재킷에 포인트가 있어서 밋밋해보이지는 않는것 같습니다. 지퍼를 닫아서 입어도 깔끔하고 오픈해서 입어도 예쁜 재킷입니다.

     

    팬츠가격은 59,900원이고 사이즈는 XS(24)~ XL(32)까지 있습니다. 보통사이즈보다 크게나온제품입니다. 허리부분에 신축성도 있는 제품이라고 합니다.

    재킷 가격은 189,900원이고 사이즈는 XS(44)~XXL(99)까지 있습니다.

     

     매치해서 입으면 예쁠것같아서 골라보았습니다.

     

    4.벨티드 크레이프 점프수트

    제 워너비 스타일을 골라봤습니다. 모델같은 피지컬이어야 소화가 가능할것같은 옷이지만 잘입는다면 너무 멋있고 예쁠것같아보입니다. 

    가격은 89,900원이고, 사이즈는 XS(44)~ XL(88)까지 있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꼭 한번 입어보고 싶은 스타일입니다.

     

    5. 타이트핏 니트 블레이저 + 벨트 자카드 미디 스커트(블랙)

     

    블레이저 가격은 89,900원이고, 사이즈는 S(55)~XL(88)까지 있습니다.

    스커트 가격은 59,900원이고, 사이즈는 XS(24)~XL(32)까지 있습니다

     

     

    깔끔한 스타일을 좋아한다면 기본 상.하의 매치도 좋을 것 같습니다.

     

    제가 좋아하는스타일, 입어보고싶은 스타일로 골라봤는데요. 결혼식에 입고갈 옷 고민중이시라면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.